머리큰 아저씨의 보약 같은 이야기

로스트아크 2018년 11월 07일 서버오픈! 하지만 우리는 접속 대기중! 본문

주저리

로스트아크 2018년 11월 07일 서버오픈! 하지만 우리는 접속 대기중!

Yanca 2018. 11. 8. 00:22
반응형

2018년 또하나의 MMORPG 기대작!

로스트아크 (LOSTARK)


18세 미만 청소년은 이용불가한 이 (MMORPG) 로스트아크 (LOSTARK)가 금일 (7일) 오픈 했지만 원활한 접속이 불가능한 상황이다. (밤 12시기준 11.08일 00시)



오픈빨을 아주 제대로 받아 어떤 이는 11시간째 로그인을 실패 했다고 하고 유명 게임방송인 '풍월량'또한 4~5시간동안 16000명, 26000명을 보내며 대기했지만 원하는 서버에 접속이 되지 않아 풍월량은 씁씁한 표정으로 25500명 넘는 인원(나를 포함)과 함께 로스트아크의 접속 대기화면을 쳐다봐야만 했다. 재밌는것은 그가 게임홍보를 부탁받았다는데 게임에 접속조차 할 수 없는 상황 이라는것이다. 해당 게임 홍보를 해야하니 다른 게임을 마음놓고 할 수도 없는 노릇이었다. ㅎㅎㅎ 블랙코미디가 아닌가! 물론 그의 고통받는 모습을 보고 즐거워 하려는 시청자들은 게임과 상관없이 만족하는것 같았다. ( 나를 포함! ) 이상한 것은 어떤 이는 접속했다고 하고 어떤 외국인들은 게임을 이미 즐기고 있다고도 한다. 그들이 접속한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! 단지 운이 좋았던걸까? 방송을 보니 접속에서조차 많이 튕기는듯 해 보였다. 그들 말의 진실이 무엇이든 게임회사가 의도를 했든 안 했든 로스트아크 게임 홍보는 아주 제대로 한 것 같다. 그야말로 '문전성시'가 아닌가!


물론 나는 아직도 설치 다운로드를 하는 중이다.


ㅎㅎㅎ


소문난 잔치에 과연 먹을것이 얼마나 있을 것인가! 두둥~! 기대기대!


다운로드 속도도 엄청 느려서 설치도 아주 오래걸릴것 같다. 3시간째 아직 24%...

내일이나 모레 접속을 시도해 봐야겠다.


이 글은 나중에 이런일도 있었다는것을 기념하기 위해 글을 남기는 바이다. 


그때도 이렇게 사람들이 몰릴 것인가!

게임리뷰는 다음에 할만하면 한번 해 봐야겠다.




'서버오픈! 하지만 우리는 접속 대기중!' 끝!

반응형
0 Comments
댓글쓰기 폼